Category

 훈아!(2012-07-26 15:24:42, Hit : 95, Vote : 4
 하루 동안 게시판 안 돼서 좀 놀라셨죠?
놀라시지 않았다면 그게 낭패;;
페이스북에 공개된 일본 투어 포스터입니다.

이게 낫네요. ㅋㅋ
그 반쪼가리 이어붙인 것보다 ㅋㅋㅋ

운영자들 평에 따르면 그 '야누스' 포스터는
후라이드 반 양념 반
롯데리아 레전드 괴식 불새버거
뭐 그런 게 생각나는 아트였습니다.

분명히 정훈이의 원안이거나 입김이 들어갔을... 혹은 최종 선택을 했을...;;
정훈인 참, 자기가 미술적 센스가 없음을 인정하면서도 은근히 고집이 세죠. ㅋㅋㅋ
자기 회사에서 자기 맘대로 다 할 수 있어서 일단 행복해 보입니다.
하늘별  (2012-07-26 16:56:07) Modify      Delete
저요! 저 깜짝 놀랐어요ㅠ 어제부터 몇 번이나 와 봤는데 드디어 열렸네요 ><
후라이드 반 양념 반에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 (불새버거는 뭔지 모르지만 ㅋㅋ) 대공감
저도 위 일본투어 콘서트 포스터가 더 좋아요 ㅎㅎ
야누스포스터는 뭔가 중독성; 있어요 오빠의 센스란 :)
훈아 님 말씀처럼 좀 더 자유롭고 행복해보여 좋아요
태민누나  (2012-07-27 11:02:43) Modify      Delete
완전 깜짝..요새 생업으로 바빠서 백만년만에 로긴했는데 방금전까지도 페이지가 계속 안뜨길래
홈피 사라진줄 알고 철렁했어요.ㅠㅠ 아..다행이닷ㅋㅋ
새 포스터도 평범하지만 야누스보다는 그나마 낫네요.
늦었지만 오빠 데뷔 축하합니다. 10년 넘어가니 이제는 별 의미도 없지만.^^;
훈아!  (2012-07-27 11:33:45) Modify      Delete
사실 12주년인 거 기억은 했는데, 별 멘트 없이도 사랑... 하니까 ㅎㅎㅎㅎㅎ
우리 오퐈 뮤지컬로 빠심 먹튀해서 지금 애증 끓어요!
나나  (2012-07-27 13:25:43) Modify      Delete
돈내라는 신호였다고 ㅋㅋㅋ
후나이  (2012-07-31 01:30:52) Modify      Delete
놀랐어요 마~이. 그럴린 없디고 생각헸지만 계속 안되는 바람에.
휘유,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흑흑
4810   [일반] 오정보를 댓글에 언급해서 급히 정정 [2]  훈아! 2012/09/03 119 1
4809   [일반] 오퐈 실업 상태 아니었네요. ㅋㅋㅋ [10]  훈아! 2012/08/31 206 6
4808   [일반] 헐... 또 접속이 안 돼서 놀라셨... [6]  훈아! 2012/07/27 118 5
  [일반] 하루 동안 게시판 안 돼서 좀 놀라셨죠? [5]  훈아! 2012/07/26 95 4
4806   [일반] 런2-3(오퐈 출연 마지막 회) [4]  훈아! 2012/06/06 144 10
4805   [일반] VOICE 6~10 트랙 개인적인 감상 [5]  훈아! 2012/06/04 138 5
4804   [일반] 막공 음성 [10]  화제집중 2012/06/03 232 5
4803   [영상 및 음성] 자막판 런60 2장 2화 [9]  훈아! 2012/06/03 181 6
4802   [일반] VOICE 1~5 트랙 개인적인 감상 [7]  훈아! 2012/06/02 197 11
4801   [일반] 2012. 6. 1. 8시 공연 후기 [12]  하늘별 2012/06/02 250 4
4800   [일반] 31일, 1일 후기 [11]  태민누나 2012/06/02 220 3
4799   [일반] 이것은 해피엔딩, 쇼는 끝이 났지만 - 6월1일 막공 후기 [10]  화제집중 2012/06/02 225 4
[1][2][3][4][5][6][7] 8 [9][10]..[408] [다음 10개]
 
Copyright 1999-2019 Zeroboard / skin by disign.net